시니어일자리 활동가
사업1팀 부서장2025-07-16 14:45
어르신들께서 언제나 마을 환경을 위하여 열심히 하고 계십니다. 기분좋게 칭찬해 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박성희2025-10-09 12:59
오랜만에 들어왔는데 정말 기분좋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. 두분 요정맞네요! ^^ 그렇게 바라보시고 사진올려주신 분도 천사같으시고~
답글 달아주신 관계자분들도... !!!
마음이 따뜻해집니다~~~~ 다들 복 많이많이 받으세요~~ 이 사회를 이렇게 지켜주셔서 너무너무 고맙습니다~~~~
답글 달아주신 관계자분들도... !!!
마음이 따뜻해집니다~~~~ 다들 복 많이많이 받으세요~~ 이 사회를 이렇게 지켜주셔서 너무너무 고맙습니다~~~~


시니어활동 하시는 어르신 두분이 비가 오는 날에 복장을 잘 챙기시고 활동하고 계신 모습이 너무 귀여우시고 요정같아 칭찬해 드리고 싶어서 사진과 함께 올립니다.